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병헌-하정우, 드디어 만난다…영화 '백두산' 첫 호흡


입력 2019.11.07 09:07 수정 2019.11.07 09:07        이한철 기자
배우 이병헌과 하정우가 영화 '백두산'에서 호흡을 맞춘다. ⓒ CJ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병헌과 하정우가 영화 '백두산'에서 호흡을 맞춘다. ⓒ CJ엔터테인먼트

배우 이병헌과 하정우가 영화 '백두산'에서 역대급 연기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광해, 왕이 된 남자', '지.아이.조' 시리즈부터 영화 '내부자들', '남한산성',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까지 국내와 할리우드, 현대극과 사극,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독보적 활약을 펼쳐온 이병헌과 '암살',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까지 무려 세 편의 천만 영화를 탄생시킨 하정우가 데뷔 이래 첫 호흡을 맞춘다.

진지함과 유머러스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이병헌과 연기력과 흥행 파워 모두를 인정받은 하정우의 연기 호흡과 케미는 이번 작품에서 놓칠 수 없는 관람 포인트다.

특히 백두산 화산 폭발을 막기 위한 결정적 정보를 손에 쥔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 역 이병헌과 모두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 EOD 대위 '조인창' 역 하정우는 매 작품 상대 배우와 완벽한 호흡을 맞춘 만큼 '백두산'에서 팽팽한 긴장감과 완벽한 호흡을 오가는 특별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병헌은 "굉장히 순발력이 있는 배우이고 호흡이 참 잘 맞았다"며 하정우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정우는 "서로의 합이 잘 맞았고 매 테이크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라며 호흡을 맞춘 상대 배우에 대한 소감을 전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믿고 보는 두 배우의 역대급 연기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백두산'은 신선한 소재와 강렬한 볼거리로 올 연말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