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입덕 유발' 신인 탄생


입력 2019.11.06 15:27 수정 2019.11.06 16:04        부수정 기자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으로 불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음악 방송 무대와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이다.ⓒ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으로 불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음악 방송 무대와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이다.ⓒ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으로 불리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음악 방송 무대와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인기몰이 중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와 수록곡 'New Rules' 등 2곡의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컴백 3주차에 접어들었음에도, 흐트러짐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 등 탄탄한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더쇼'의 코너 '행덕 라이브'에도 출연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무대에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설렘 가득한 매력을 발산했다.

도서부 선배로 변한 수빈부터, 부서가 없는 특별한 이유를 가진 휴닝카이까지 학창시절 첫사랑이 떠오르는 설렘 가득한 상황극을 펼쳐 미소를 짓게 했다.

지난달 컴백을 앞두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콘셉트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무드 보드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여 '믿고 덕질하는 신인'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꿈의 장: MAGIC'은 공개 직후 미국, 러시아, 멕시코, 브라질, 인도 등 전 세계 25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해 큰 관심을 받았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또 '꿈의 장: MAGIC'으로 한터차트 집계 결과 발매 첫 주 12만 4천 장의 판매고를 돌파한 데 이어 가온차트 주간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음반 판매량에서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말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 핼러윈 버전 안무 영상, 멤버들의 마법 학교 기숙사 선정 영상, 핼러윈 맞이 연습실 새 단장 영상 등 다양한 핼러윈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의 '입덕(팬이 됐다는 뜻의 은어)'을 유발했다.

'방탄소년단 동생 그룹'으로 관심을 모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향후 어떤 무대와 콘텐츠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