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참시’ 홍현희 vs 매니저 박찬열, 극과 극 해산물 먹방


입력 2019.11.02 14:05 수정 2019.11.02 10:06        김명신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매니저 박찬열이 극과 극 먹방을 선보인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매니저 박찬열이 극과 극 먹방을 선보인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매니저 박찬열이 극과 극 먹방을 선보인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76회에서는 홍현희와 매니저 박찬열이 해산물 먹방을 한다. 푸짐하게 차려진 해산물을 먹는 이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이날 홍현희와 매니저는 하루 일과를 마치고 소래포구를 찾았다. 홍현희는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시를 읊는 듯한 음식 주문법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이어 꽃게부터 대하, 전어까지 푸짐하게 차려진 식사에 홍현희와 매니저는 눈을 빛내며 본격적인 먹방을 하기 시작했다.

무엇보다 홍현희와 매니저의 극과 극 분위기 먹방이 시선을 강탈했다고. 위생장갑을 끼고 도구를 사용해 우아하게 식사를 하는 매니저와 달리, 홍현희는 맨손으로 뼈와 껍질째 음식을 흡입하는 터프함을 발산한 것. 한자리에 있지만 전혀 다른 공간에서 식사를 하는듯한 이들의 극명한 온도차가 스튜디오에 웃음 폭탄을 투하했다고 전해진다.

이 같은 홍현희의 터프한 먹방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상상초월 먹방이 이어진 것.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홍현희의 야성미 넘치는 먹방에 매니저까지 수저를 놓고 그를 지켜보기 바빴을 정도였다고 한다. 매니저를 충격에 빠뜨린 홍현희의 먹방은 어땠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홍현희의 신개념 먹방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76회는 2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