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 혼자 산다' 한혜연, 파리서 득템…'슈스스 매직'


입력 2019.10.31 16:09 수정 2019.10.31 16:09        부수정 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남다른 쇼핑 센스로 파리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만든다.ⓒMBC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남다른 쇼핑 센스로 파리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만든다.ⓒMBC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남다른 쇼핑 센스로 파리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만든다.

1일 방송될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파리를 누비는 한혜연의 득템 원정기가 공개된다.

한혜연은 이른 아침부터 바쁜 발걸음으로 파리의 플리마켓들을 방문한다. 가게를 둘러보던 그녀는 취향 저격하는 잇템의 홍수와 지름신의 유혹 앞에 결국 멘붕에 빠진다.

고심 끝에 물건을 선택한 한혜연은 프랑스 상인 앞에서 흥정을 위한 애교(?)도 선보였다고 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자극하고 있다.

쇼핑에 심취해있던 그녀가 갑자기 무지개 멤버들을 소환하기 시작해 어떤 사연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플리마켓을 뒤로하고 방문한 빈티지 숍에서도 그녀의 멈출 수 없는 쇼핑 욕구가 폭발한다. 집에 둘 데가 없다고 하소연하면서도 분주히 아이템을 찾는 반전 모습으로 색다른 웃음를 예감케 하고 있다.

또한 손만 댔다하면 컬렉션으로 재탄생하는 '슈스스 매직'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빈티지 숍의 아이템들을 이용해 미니 패션쇼를 펼치는 등 프로페셔널한 코디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한 그녀의 매력이 금요일 밤을 가득 채울 전망이다.

11월 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