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라,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 ’사랑의 쌀’ 기증식


입력 2019.10.28 12:51 수정 2019.10.28 12:53        권이상 기자

사랑의 쌀 110포대, 종로구 숭인동 독거노인 및 불우청소년에게 기증

홍보관 오픈행사 화환 대신 쌀 기증받아 종로구 숭인동에 기증

지난 25일 종로구 숭인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된 ‘사랑의 쌀’ 기증식에서 종로한라비발디운종가 시공사인 ㈜한라 김영하 소장이 신현득 종로구 숭인2동장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한라 지난 25일 종로구 숭인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된 ‘사랑의 쌀’ 기증식에서 종로한라비발디운종가 시공사인 ㈜한라 김영하 소장이 신현득 종로구 숭인2동장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하고 있다.ⓒ한라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 시공사인 ㈜한라는 지난 25일 서울시 종로구 숭인2동 주민센터에서 신현득 숭인2동장에게 ‘사랑의 쌀’ 110포대를 기증하는 행사를 가졌다.

지난 달 분양 홍보관 오픈 행사 때 화한 대신 쌀 기증을 받아 사업지인 숭인동에 기부한 것이다. 전달된 사랑의 쌀은 종로구 관내 독거노인 및 불우청소년들에게 지원된다.

이날 행사에서 김영하 한라 현장소장은 “분양을 축하하는 화환보다는 지역에 도움되는 행사를 하고 싶어 화환 대신 쌀을 받아 전달했다” 며 “앞으로도 종로구에 많은 도움이 되는 건설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는 서울의 핵심업무지구(CBD)인 종로구에 위치해 풍부한 직주근접 수요와 유동인구를 확보하고 있다.

쾌적한 주거 환경도 매력 포인트다. 바로 앞에 청계천이 있어 쾌적한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일부 세대는 청계천 조망도 가능하다.

한편 종로 한라비발디 운종가는 지난 달 서울 시 중구 을지로 251번지에 홍보관을 열고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