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MW 그룹 코리아, 핵심 가치 'JOY'로 브랜드 캠페인 진행


입력 2019.10.25 12:36 수정 2019.10.25 12:36        조인영 기자
BMW 그룹 코리아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JOY’를 담아낸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집행한다고 25일 밝혔다.ⓒBMW그룹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JOY’를 담아낸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집행한다고 25일 밝혔다.ⓒBMW그룹코리아
BMW 그룹 코리아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JOY’를 담아낸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집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I AM BMW’라는 메시지와 함께 지난 25년간 한국 사회에서의 발자취를 표현한 지난 캠페인과 달리, BMW 고객들을 주인공으로 삼아 브랜드가 추구하는 즐거움의 가치와 ‘WE ARE BMW’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첫 번째 캠페인 모델이었던 배우 ‘기도훈’이 고객들의 즐거운 순간들을 지켜보는 화자가 돼 BMW가 전하고자 하는 ‘JOY’가 무엇인지를 드러낸다.

기존 BMW 캠페인에서 보여줬던 자동차 위주의 멋스러운 분위기에서 탈피해 소비자들의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지는 온라인 공간을 배경으로 발랄하면서 꾸밈없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BMW 그룹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즐거운 순간을 함께하며 BMW와 고객들이 만들어 나가는 ‘JOY’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