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민은행, KB청춘마루 X 핫식스 할로윈 행사 개최


입력 2019.10.25 11:18 수정 2019.10.25 11:18        부광우 기자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KB청춘마루 전경.ⓒKB국민은행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KB청춘마루 전경.ⓒ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오는 26일 서울 서교동 KB청춘마루에서 롯데칠성음료와 함께 핫식스 호러 캐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KB청춘마루는 지난해 4월 개관 이후 현재까지 약 16만명이 방문했으며, 우수한 공간 환경과 청춘 중심의 프로그램 운영으로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 있는 것을 인정받아 공간문화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및 서울시 건축상 최우수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핫식스 호러 캐슬 프로모션은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진행하는 특별한 행사로 KB청춘마루가 공식 후원한다. KB청춘마루의 시그니처인 노랑계단 위에 과감히 할로윈 분위기의 이미지를 적용하고 전 관을 적극 활용해 각 층마다 할로윈 공연과 이벤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할 계획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많은 청춘들이 KB청춘마루에서 이색적인 경험과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업종 브랜드 간 협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며 "업종 간 시너지를 통해 다양한 트렌드가 머무르는 매력적인 공간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