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보그룹, 서원힐스서 ‘통일’ 주제 아마추어 골프 대회 개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23일 04:35:35
    대보그룹, 서원힐스서 ‘통일’ 주제 아마추어 골프 대회 개최
    최등규 회장 “정성과 혼을 다해 명품 골프장 선보일 것”
    기사본문
    등록 : 2019-10-24 10:53
    원나래 기자(wiing1@dailian.co.kr)
    ▲ 서원힐스 전경.ⓒ대보그룹

    대보그룹은 가을을 맞아 서원밸리컨트리클럽과 공동으로 ‘통일’을 주제로 한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유명한 서원밸리컨트리클럽의 명품 퍼블릭 서원힐스에서 열리는 ‘제2회 대보그룹·서원힐스 DMZ평화골프대회’는 오는 30일 개최된다.

    특히 통일의 상징이 될 파주에서 열리는 ‘DMZ평화골프대회’는 시상 규모가 총 1억5000만원 상당으로 결선 우승자에게 현금 1000만원과 서원힐스 그린피 1년 면제권 등 30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지급된다.

    앞서 지난달 30일에는 ‘제3회 대보그룹·서원힐스 여성아마추어골프대회’ 결선에 200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시상 규모 총 2억원 상당의 ‘여성아마추어대회’ 결선에서는 추첨을 통해 3000만원 상당의 수입차가 행운상으로 수여되는 등 푸짐한 시상품과 행운 경품이 제공됐다.

    권위있는 아마추어 골프대회에 걸맞게 경기위원회의 사전 코스 레이팅 작업과 대회운영 방식이 적용되며, 두 대회 모두 골프전문 채널(SBSGolf)에서 녹화 중계로 방송된다.

    ▲ 최등규 대보그룹 회장이 지난달 열린 ‘제3회 대보그룹·서원힐스 여성아마추어골프대회’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대보그룹

    한편, 최등규 대보그룹 회장은 제3회 대보그룹·서원힐스 여성아마추어골프대회 당시 축사를 통해 “대회에 참가해주신 여성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뛰어난 고수들이 참여해 치열한 경기가 펼쳐 인상적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 회장은 이어 “대보그룹은 서원밸리그린콘서트와 다문화가정 결혼식 등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성과 혼을 다해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경영이념에 걸맞게 서원밸리와 서원힐스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코스 품질로 즐거운 감동을 전해드리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데일리안 = 원나래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