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새마을금고, 23일부터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서비스’ 동참


입력 2019.10.23 18:42 수정 2019.10.23 18:49        배근미 기자

서민금융진흥원 통해 햇살론, 사잇돌 대출상품 안내 실시

서민금융진흥원 통해 햇살론, 사잇돌 대출상품 안내 실시

새마을금고가 서민금융진흥원과 손잡고 ‘맞춤대출서비스’를 통해 햇살론 및 사잇돌 대출등 서민금융대출 안내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가 서민금융진흥원과 손잡고 ‘맞춤대출서비스’를 통해 햇살론 및 사잇돌 대출등 서민금융대출 안내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가 서민금융진흥원과 손잡고 ‘맞춤대출서비스’를 통해 햇살론 및 사잇돌 대출등 서민금융대출 안내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서민금융진흥원의 맞춤대출서비스는 대출에 필요한 정보 입력시 다양한 금융회사 대출상품을 효율적으로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는 대출정보 종합 플랫폼이다.

그동안 햇살론, 사잇돌 대출 등 서민금융대출을 적극 취급해온 새마을금고는 향후 서민금융진흥원과의 상호협력 강화를 통해 기존에 취급중인 서민금융대출 상품을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됐다.

한편 새마을금고에서 취급하는 햇살론 및 사잇돌 대출이 필요한 고객들은 2019년 10월 23일부터 서민금융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대출안내 및 신청(접수)이 가능하다.

박차훈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새마을금고는 서민금융지원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번 서민금융진흥원과의 협력을 통해 금융소외 계층이 보다 많은 금융혜택을 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