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펫케어페스티벌’ 26일 롯데몰 김포공항점서 개최


입력 2019.10.23 16:48 수정 2019.10.23 16:48        최승근 기자
ⓒ펫케어 ⓒ펫케어

제16회 펫케어페스티벌 <멍마을운동회>가 오는 26~27일 주말 양일간 롯데몰 김포공항점서 열린다.

‘멍마을운동회’ 종목으로는 댕댕이와 반려인의 찰떡호흡을 견주는 ‘땀나개뛰개’, 댕댕이들 간의 힘 대결 ‘내게끌리개’, 무한 선물 줍줍 타임 ‘그대로멈추개’ 등 코너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의 사회는 개그맨 ‘퐝규’ 전환규가 함께한다. 또한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상품과 그랜파피 금메달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할로윈을 맞아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장기를 자랑하는 ‘쇼미더장기’를 비롯해 ▲반려동물 무료 미용 ▲무료 캐리커처 ▲즉석사진인화 ▲독스포츠 ▲유기동물 돕기 프로젝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한경담 펫케어 대표는 “지난 12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서 첫 선을 보인 멍마을운동회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10월에 한번 더 개최하게 됐다”며 “이날 만큼은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가 즐거운 날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장소는 롯데몰 김포공항점 1층 야외 스카이파크이다. 펫케어 홈페이지에서 반려동물 스마트 인식표 ‘펫쯩’을 등록 또는 펫티켓 캠페인 온라인 서명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펫케어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