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한카드, 홈플러스 제휴 통한 '마이홈플러스카드' 100만장 돌파


입력 2019.10.21 10:55 수정 2019.10.21 11:06        배근미 기자

높은 포인트 적립률, 홈플러스 멤버십 기능 탑재 등 차별된 혜택 제공해

‘미니언즈’ 디자인 된 한정판 마이홈플러스카드 발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높은 포인트 적립률, 홈플러스 멤버십 기능 탑재 등 차별된 혜택 제공해
‘미니언즈’ 디자인 된 한정판 마이홈플러스카드 발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신한카드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홈플러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한 ‘마이홈플러스카드’가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마이홈플러카드는 홈플러스(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포함)에서 신용카드는 2%, 체크카드는 1%를 적립해 주고, 홈플러스 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신용카드는 0.5%, 체크카드는 0.1%를 적립해 준다.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홈플러스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이 홈플러스 앱’에서 마이신한포인트나 OK캐쉬백으로 전환해 레스토랑, 카페, 영화관, 렌터카, 주유소, 화장품숍, 테마파크, 쇼핑몰 등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신용카드는 잔돈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음식점, 편의점, 병원, 약국,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등 생활 친화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결제하면 월 10회까지 1천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 이다. 일례로 편의점에서 2만1900원을 결제하면 900원을 할인해 2만1000원만 청구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마이홈플러스카드 100만매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0월 30일까지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마이홈플러스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한정판 마이홈플러스 신용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홈플러스 상품 추가할인(일부상품 제외)과 함께 마이홈플러스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고 100만 마이홈플러스 포인트 당첨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마이홈플러스카드는 높은 혜택 외에도 홈플러스 멤버십 기능 자동 탑재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휴의 한계를 뛰어넘은 초(超)연결 전략으로 제휴사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을 만들어 당사, 제휴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