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미우새' 김지현 "아들 두명 있어, 숨기려고 한 것 아냐"


입력 2019.10.21 08:29 수정 2019.10.21 08:31        스팟뉴스팀
룰라 출신 김지현이 '미우새'에 출연해 아들 2명이 있다고 고백했다.방송 캡처 룰라 출신 김지현이 '미우새'에 출연해 아들 2명이 있다고 고백했다.방송 캡처

룰라 출신 김지현이 '미우새'에 출연해 아들 2명이 있다고 고백했다.

김지현은 지난 20일 방송 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이상민, 채리나, 바비킴과 함께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지난 2016년 10월, 2세 연하 사업가의 6년 열애 끝 결혼식을 올렸던 김지현은 이날 방송에서 고등학생, 중학생 두 아들이 있다고 말했다.

바비킴이 놀라워하자 룰라 멤버 이상민은 "지금 결혼한 남편이 아이가 있다"고 김지현을 대신해 답했다.

김지현은 "내가 (두 아들을) 숨기고 쉬쉬하려고 한 게 아니고, 자연스럽게 하고 싶었다. 아이들의 의견도 중요했다"고 밝혔다.

결혼과 함께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는 김지현은 "사춘기를 겪는 아들을 보며 처음에는 당황했다"며 "지금은 그 나이 아이들이 모두가 겪는 과정이라 생각하니 안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두 아들을 키우는 즐거움과 엄마로서의 고충을 밝힌 김지현은 "마지막으로 막둥이 딸이 갖고 싶어서 시험관 시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병원에 가면 정말 건강하다고 하는데, 딱 하나 나이가 문제다. 나이가 서너살만 더 어렸으면 편했을 거라고 하시더라"라고 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