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한금융투자, ‘주식 주면, 주식 받는’ 스톡기프트 이벤트 실시


입력 2019.10.16 16:27 수정 2019.10.16 16:27        백서원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주식을 모바일로 선물하는 스톡기프트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을 증정하는 ‘주식 주면, 주식 받는’ 스톡기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주식을 모바일로 선물하는 스톡기프트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을 증정하는 ‘주식 주면, 주식 받는’ 스톡기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는 주식을 모바일로 선물하는 스톡기프트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을 증정하는 ‘주식 주면, 주식 받는’ 스톡기프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주식을 기프티콘처럼 쉽게 선물할 수 있는 스톡기프트는 신한금융투자가 특허를 출원하고 지난해 오픈한 서비스다. 스톡기프트는 신한금융투자의 모바일 자산관리 플랫폼인 ‘알파’에서 주식 또는 ETF를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주식을 타인에게 보내려면 계좌번호를 알아야만 주식을 이체할 수 있었다. 이 서비스는 상대방의 휴대전화 번호만으로도 주식, ETF를 손쉽게 선물할 수 있다.

‘주식 주면, 주식 받는’ 스톡기프트 이벤트는 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KODEX멀티에셋하이인컴(H)를 제공한다. 또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선물한 주식이 KODEX ETF인 경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KODEX200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