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롯데멤버스와 콜라보…엘포인트 적립 'L.pay 체크카드'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2월 15일 13:03:16
    하나카드, 롯데멤버스와 콜라보…엘포인트 적립 'L.pay 체크카드' 출시
    엘페이 체크카드, 최대 2.0% 적립 서비스 탑재
    올 연말까지 L.pay 결제 시 추가 1% 적립 혜택
    기사본문
    등록 : 2019-10-11 10:44
    배근미 기자(athena3507@dailian.co.kr)
    엘페이 체크카드, 최대 2.0% 적립 서비스 탑재
    올 연말까지 L.pay 결제 시 추가 1% 적립 혜택


    ▲ 하나카드는 롯데멤버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L.POINT 적립이 가능한 '하나 L.pay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롯데멤버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L.POINT 적립이 가능한 '하나 L.pay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하나 L.pay 체크카드'는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면세점 등 L.Point 제휴사에서 카드 이용시 롯데그룹의 포인트인 L.POINT를 사용 적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전월 30만원 이용 실적 조건을 충족하면 L.pay/후불교통 L.POINT 2.0% 적립, 롯데백화점·롯데아울렛·롯데면세점 등 롯데가맹점에서 이용 시 L.POINT 0.5%가 적립된다.

    또 지난달 이용실적과 상관없이 국내 전 가맹점에서 L.POINT 0.1%가 적립되어 L.pay나 롯데가맹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 카드 한장만으로도 롯데멤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하나카드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올 연말까지 상품에 탑재된 서비스와 별개로 L.pay에 등록해 결제하면 L.POINT 1%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L.POINT 및 L.pay 채널을 통해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L.pay로 첫 결제 시 10월 한달동안 최대 L.POINT 1만점을 추가 적립해준다.

    L.pay 체크카드는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이나 하나카드 홈페이지(웹/앱) 또는 L.POINT 및 L.pay 앱/웹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안광재 개인사업본부장은 “이번 L.pay 체크카드 출시를 통해 3900만명의 L.POINT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카드 발급 및 L.pay 간편결제와 롯데그룹 가맹점과 연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데일리안 = 배근미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