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J푸드빌 뚜레쥬르, 인기 제품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 진행


입력 2019.10.11 08:41 수정 2019.10.11 08:43        김유연 기자
ⓒCJ푸드빌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맛 좋은 녀석들’ 이벤트를 열고 올 한해 가장 인기 있고 화제를 모은 제품을 선정해 10% 할인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진행하며, 통신사 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권장 소비자가 기준 최대 23%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맛 좋은 녀석들에 선정된 제품은 시그니처 식빵, 간식빵, 케이크 등 총 10종이다. 먼저, 시그니처 식빵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겉바속촉’이라는 별명을 얻은 ‘고메버터 식빵’과 탕종법으로 식감을 차별화하고 우유 함량을 대폭 늘려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내는 ‘통우유 식빵’이 대표 제품으로 꼽혔다.

올가을 출시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3종도 포함됐다. 고구마 필링을 듬뿍 넣은 사르르 고구마 케이크 빵, 고소한 흑임자 크림치즈와 밤을 넣은 ‘흑심 품은 밤모스’,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크림치즈를 듬뿍 넣은 마성의 빵 ‘옥수수 범벅’이다. 케이크 제품으로는 고소한 우유 무스와 달콤한 고구마 무스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와 흑당의 풍미를 살린 ‘곰돌이 푸 흑당 생크림 케이크’가 선정됐다.

홈페이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14일부터 뚜레쥬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뚜레쥬르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