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기념 10월 동안 행복 선물 한가득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5일 16:40:54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기념 10월 동안 행복 선물 한가득
    기사본문
    등록 : 2019-10-10 10:48
    김유연 기자(yy9088@dailian.co.kr)
    ▲ ⓒ매일유업

    매일유업이 임산부의 날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10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특히 10월 한 달 동안 국내 최대의 임신 육아 포털인 ‘매일아이닷컴’을 통해 마더박스를 비롯한 임신 출산 축하 선물과 관련 서비스를 대폭 확대했다.

    우선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 이벤트는 19년~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하고 100% 받을 수 있는 ‘마더박스 웰컴 선물’에 더해 예비 엄마가 선호하는 특별 선물을 추가로 준비했다.

    1일부터 31일까지 마더박스를 신청한 고객은 특별 선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매일유업 여직원들이 고민해 선정한 예비 엄마 패션 아이템과 임산부 영양 제품을 경품으로 구성했다.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조셉앤스테이시 가방, 디올 립글로우, 클라란스 튼살크림, 맘스 앱솔루트 등이다.

    매일아이와 EBS의 공동육아 프로젝트인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서는 '육아의 아빠 효과'를 주제로 한 ‘아빠육아 동영상’ 10편을 선보인다. 아빠의 육아 참여와 역할이 자녀의 성장에 끼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소개하고 아빠의 자연스럽고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응원한다. 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매일유업과 폴 바셋, 상하농원 등 총 6개 관계사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인 '매일두' 포인트와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맘마밀 안심밥상 등 매일유업 인기 제품을 증정한다.

    매일유업은 또 임신을 축하하고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는 1박 2일 태교여행인 '매일유업 만월여행'의 참가 가족을 모집한다. ‘매일유업 만월여행’은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 부부의 태교여행으로, 매 회 유익한 프로그램과 차별화한 출산 축하 선물로 워너고 여행으로 알려졌다. 26일 토요일부터 1박 2일간 진행하는 만월여행의 참가 신청은 예비 아빠만 할 수 있으며, ‘매일아이닷컴’에서 10월 16일 저녁 6시까지 신청을 받는다.

    매일유업 사회공헌 담당자는 “임산부의 날을 맞아 임산부와 아빠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는 특별한 응원을 위해 고민을 많이 했다”며 “매일아이는 앞으로도 임신과 출산의 기쁨을 함께하고 육아를 응원하는 서비스를 통해 부모가 되는 행복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김유연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