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슈어저에 맞서는 LA 다저스 선발 라인업...마틴 제외


입력 2019.10.08 07:27 수정 2019.10.08 12:24        데일리안 스포츠 = 김태훈 기자

[NLDS 4차전] 마틴 대신 윌 스미스 선발

[NLDS4] LA 다저스가 8일 워싱턴을 잡으면 NL 챔피언십시리즈에 진출한다. ⓒ 뉴시스 [NLDS4] LA 다저스가 8일 워싱턴을 잡으면 NL 챔피언십시리즈에 진출한다. ⓒ 뉴시스

워싱턴 에이스 맥스 슈어저에 맞서는 LA 다저스의 선발 라인업이 발표됐다.

다저스는 8일(한국시각) 미국 워싱턴 DC에 위치한 내셔널스 파크서 열리는 ‘2019 메이저리그(MLB)’ NL 디비전시리즈 4차전에서 워싱턴 내셔널스와 충돌한다.

전날 열린 3차전에서 류현진 호투(5이닝 2실점)와 러셀 마틴(4타점) 활약에 힘입어 승리한 다저스는 4차전만 잡으면 NL 챔피언십시리즈에 진출한다.

워싱턴이 선발로 슈어저를 내세우고 스트라스버그까지 불펜에 대기시킨 데다 선발로 나서는 리치 힐의 상태가 완전하지 않다는 점에서 매우 어려운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로버츠 감독은 3차전과 마찬가지로 테이블 세터에 작 피더슨(우익수)-맥스 먼지(1루수)를 배치했다. 중심타선은 저스틴 터너(3루수)-코디 벨린저(중견수)-코리 시거(유격수)로 구성했다. 하위타선에는 맷 비티(좌익수)-가빈 럭스(2루수)-윌 스미스(포수)-힐(투수)을 세웠다.

한편, 워싱턴은 테이블 세터로 트레이 터너(유격수)-애덤 이튼(우익수)을, 중심 타선은 앤서니 렌던(3루수)-후안 소토(좌익수)-하위 켄드릭(2루수)으로 짰다.

하위타선에는 라이언 짐머맨(1루수)-커트 스즈키(포수)-마이클 테일러(중견수)-슈어저(투수)가 들어선다. 이어 하위 타선에는 1루수 라이언 짐머맨-포수 커트 스즈키-중견수 마이클 테일러. 9번 타자이자 선발 투수는 슈어저.

김태훈 기자 (ktwsc2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