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서희, 정다은과 동성 열애설 부인 "그만 엮어라"


입력 2019.10.07 09:22 수정 2019.10.07 09:23        부수정 기자
가수 한서희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정다은과 동성 열애설을 부인했다.방송 캡처 가수 한서희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정다은과 동성 열애설을 부인했다.방송 캡처

가수 한서희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정다은과 동성 열애설을 부인했다.

지난 5일 한서희와 정다은은 각자의 SNS에 함께한 베트남 여행 사진을 올렸다.

다정한 모습에 두 사람의 사이를 의심하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자 한서희는 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번에 5개월 사귄 남자친구 있다고 했을 때는 정말 '남자'친구가 있었고 현재는 결별한 상태"라며 "정다은 언니 때문에 결별한 것은 아니고 남자친구의 심각한 집착 때문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정다은 언니가 사진에 저를 잘못 태그한 이후 오랜만에 연락을 주고받으면서 친하게 지냈고 지금 같이 여행을 온 것은 맞다"며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는지 또 무슨 그림을 보고 싶은 것인지는 알고 있으나 전혀 그런(연인) 사이는 아니므로 그만 엮어달라. 다은 언니가 저에게 호감이 있는지는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다은 언니는 이태균으로 개명한 적도 없고, 정다은으로 살아가고 있고, 현재 여성의 몸으로 살아가고 있는 여성이다. 트랜스젠더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
한편 정다은은 '혼인신고'를 하기 위해 남성호르몬 주사를 2번 맞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과거 만났던 12살 연상 여성분이 외관상 남자로 바뀌면 주민등록번호 앞자리를 1로 바꿀 수 있어 혼인신고가 가능하다며 남성호르몬 주사를 맞아보라 권했다"며 "딱 2번 맞았는데 이렇게 변할 줄 몰랐다"고 고백했다.

정다은은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방송에서 정다은은 '남자보다 잘생긴 여자'로 소개된 바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