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티아라 출신 한아름, 결혼·임신 발표


입력 2019.10.07 08:52 수정 2019.10.07 08:58        부수정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한아름 SNS 캡처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한아름 SNS 캡처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지난 6일 한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려 "결혼 준비를 하던 중 며칠 전 임신 소식을 알게 됐다"라며 '조금 빨리 찾아와 준 아기 덕분에 내년에 하기로 예정돼 있던 결혼을 20일로 앞당기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태어날 아이에게는 정말 맑고 깨끗한, 따뜻한 그런 세상만 보고 느끼게 해주고 싶다"며 "훗날 아이가 커서 무엇이든 보게 되었을 때 아픔이나 상처가 될 댓글이나 행동 말고, 따스한 말 한마디와 예쁜 행동으로 앞으로 내 공간을 채워달라"고 말했다.

속도위반을 비판하는 누리꾼들에겐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속도위반은 도로 위에서나 범죄지, 사랑하는 사람과 있는 일에 범죄가 되느냐"며 "아기 때문에 결혼하는 게 아니라 서로가 사랑해서 결혼을 먼저 결심했다. 상견례까지 끝이 나고, 집까지 구하고, 모든 준비가 끝나고 나서 일어난 일"이라고 설명했다.

한아름은 2012년 걸그룹 티아라 새 맴버로 합류했지만 건강상 이유로 2013년 탈퇴했다. 예비신랑은 비연예인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