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수도권 서남부 대표 상권될 ‘G세븐스퀘어’ 본격 공급


입력 2019.10.04 11:24 수정 2019.10.04 11:24        원나래 기자

광명 소하 최초 멀티플렉스·볼링장과 키즈카페 등 조성

건강검진센터와 연계한 메디컬 상권도 형성

‘G세븐스퀘어’ 투시도.ⓒ광명하나바이온 ‘G세븐스퀘어’ 투시도.ⓒ광명하나바이온

굵직한 테넌트가 들어서는 상업시설인 ‘G세븐스퀘어’가 본격적으로 공급되면서 수도권 서남부의 상권지도가 바뀔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테넌트가 들어서는 대규모 상업시설은 고객수요를 적극적으로 끌어들이는 쇼핑·외식 등 놀이·문화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때문에 이를 토대로 지역을 대표하는 중심상권으로 발전하는 경우가 많다.

G세븐스퀘어는 광명하나바이온이 시행하고 롯데건설, 두산건설 컨소시엄이 시공하는 지식산업센터 ‘광명 G타워’에 조성되는 상업시설이다. 광명 G타워는 광명 소하지구에 들어서며 비즈니스, 문화, 레저, 의료 생활 모두를 누릴 수 있는 광명 최초의 복합지식문화타워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G세븐스퀘어’는 지하 2층~지상 2층에 다양한 문화와 레저시설로 꾸며진다. 먼저 지하 1층과 2층에는 광명 소하지구 최초로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입점할 예정이다. 또 지하 2층에는 광명 소하지구 최초의 대형 볼링장이 들어선다. 이 밖에도 지하 1층과 1층에는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어린이집, 어린이 도서관, 키즈카페가 조성되며, 공개공지에는 수변시설도 설치할 예정이다.

특히 중앙대학교 의료원과 연계한 건강검진센터 입점이 예정돼 있어 상업시설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상태다. 건강검진센터와 연계해 다양한 과목의 1차 의원들을 유치할 계획인 만큼, 이를 토대로 광명시 소하지구를 대표할 메디컬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져서다.

광명시 소하동 M공인중개사무소 관계자는 “G세븐스퀘어는 영화관이나 볼링장 등 광명시 소하동에 없던 핵심 테넌트가 들어서고, 대규모 메디컬 상권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돼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라며 “이번 단지가 조성되면 이를 중심으로 광명시와 수도권 서남부의 상권지도가 재편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10-5번지에 위치하며, 현재 계약을 진행 중이다.

원나래 기자 (wiing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