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클라우드와 함께'…롯데주류, 독일문화 페스티벌 공식 후원


입력 2019.10.04 09:05 수정 2019.10.04 09:09        김유연 기자
ⓒ롯데주류 ⓒ롯데주류

롯데주류는 롯데물산, 송파구와 함께 독일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독일 문화 페스티벌(GERMAN FEST at LOTTE WORLD TOWER)’을 공식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 동안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독일 최대의 민속 축제 ‘옥토버페스트’ 기간을 맞이해 열리는 행사로 ‘맥주’, ‘축구’, ‘문화’라는 3가지 키워드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에서 ‘맥주’ 키워드를 대표하는 ‘클라우드’는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이 깊고 풍부한 정통 독일식 맥주를 즐길 수 있도록 ‘클라우드’ 부스를 운영하는 한편, 생맥주를 직접 따르며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보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독일하면 빼놓을 수 없는 ‘축구’ 관련 행사들도 마련된다.

축제 기간 동안 ‘분데스리가 우승컵(마이스터샬레, Meisterschale)’, ‘독일 FA컵 우승 트로피’, ‘독일 슈퍼컵 우승 트로피’가 전시되며, 도르트문트 홈구장의 드레싱룸과 플레이어터널을 그대로 재현해 축제를 찾은 관람객들이 독일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분데스리가’ 역대 최고의 외국인 선수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 ‘차범근’ 감독과 명문 구단 ‘도르트문트’에서 활약했던 ‘이영표’ 해설위원이 참가해 토크쇼, 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독일 전통 의상 및 소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고, 독일 전통 춤을 바탕으로 한 공연도 진행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정통 독일식 프리미엄 맥주를 표방하는 ‘클라우드’와 독일 문화 페스티벌의 콘셉트가 잘 맞아 이번 행사를 함께 하게 됐다”며 “깊고 풍부한 맛의 ‘클라우드’와 함께 이색적인 문화 체험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