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설경구X조진웅X진선규 '퍼펙트맨' 비하인드 현장


입력 2019.10.03 10:43 수정 2019.10.03 14:32        김명신 기자
환장의 케미로 완성된 단짠단짠 코미디를 바탕으로 입소문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퍼펙트맨'이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설경구, 조진웅, 진선규의 유쾌한 케미가 엿보이는 코믹 비하인드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쇼박스 환장의 케미로 완성된 단짠단짠 코미디를 바탕으로 입소문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퍼펙트맨'이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설경구, 조진웅, 진선규의 유쾌한 케미가 엿보이는 코믹 비하인드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쇼박스

가을 극장가, 환장의 케미로 완성된 단짠단짠 코미디를 바탕으로 입소문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퍼펙트맨'이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설경구, 조진웅, 진선규의 유쾌한 케미가 엿보이는 코믹 비하인드 스틸을 전격 공개한다.

실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에 힘입어 2일 개봉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입소문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올 가을 최고의 단짠단짠 코미디 '퍼펙트맨'이 설경구, 조진웅, 진선규의 유쾌한 케미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코믹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공개된 스틸은 올 가을 최고의 반전 단짠 코미디로 호흡을 맞춘 배우 설경구, 조진웅, 진선규의 화기애애하고 코믹한 모습들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퍼펙트맨'에서 돈 쫌 많은 로펌 대표 ‘장수’로 변신한 설경구는 예민함과 까칠함이 폭발하는 캐릭터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폼 쫌 잡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와의 강렬한 첫 만남 이후, 낯설고 어색하지만 새로운 경험들을 해나가는 과정이 색다른 웃음을 자아낸다.

‘장수’ 혼자만의 힘으로는 갈 수 없던 수영장, 포장마차, 클럽 등에 이어 ‘영기’와 타투샵에 방문한 장면과 가슴팍에 새겨진 ‘진빼이’ 타투 문구를 통해 예상치 못한 폭소를 불러일으킨다.

또한, 흥 넘치는 ‘영기’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착붙’ 연기를 선보인 조진웅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만들었다.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들은 물론, 스탭들과도 허물없이 어우러져 현장을 즐기는 모습에서도 ‘흥신흥왕’다운 면모가 엿보인다.

여기에, 정 쫌 있는 순박 건달 ‘대국’으로 분한 진선규는 캐릭터를 통해 ‘영기’와의 절친 케미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조진웅과 끈끈한 선후배 케미로 현장에 활력을 더했다.

이렇듯,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코미디 연기를 통해 퍼펙트한 코믹 앙상블을 만들어낸 '퍼펙트맨'은 가을 극장가에 유쾌한 에너지와 기분 좋은 웃음을 바탕으로 입소문 열기를 더하고 있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