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 누구? 강하늘 전쟁 선포


입력 2019.10.02 16:19 수정 2019.10.02 16:19        부수정 기자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의 전담보안관 강하늘이 멜로눈의 종말을 고하고 '폭격눈' 시대를 열 기세다. ⓒKBS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의 전담보안관 강하늘이 멜로눈의 종말을 고하고 '폭격눈' 시대를 열 기세다. ⓒKBS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의 전담보안관 강하늘이 멜로눈의 종말을 고하고 '폭격눈' 시대를 열 기세다.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세상의 편견에 눈치 보던 동백(공효진) 때문에 용식(강하늘)은 결단을 내렸다.

앞에서 "내 자랑이다"라고 대놓고 얘기하면 뒷말이 나오지 않을 거라며, 옹산의 그 어떤 사람도 "동백이가 용식이 꼬신다"는 얘기를 하지 못하게 하겠다는 것.

그 순간 그의 눈빛이 변했다. 정확히 표현하자면 눈이 '돌았다'. 동백으로부터 "눈은 왜 그렇게 떠"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무언가 벌어질 것만 같았고, 이는 결국 현실이 됐다.

의지에 불타오른 용식이 시장통 한복판에서 "동백이를 꼬시는 건 용식"이라 외치며 아무도 말릴 수 없는 행동력을 선보였기 때문.

2일 오후 공개된 스틸컷 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잠깐 본 용식의 폭격눈은 예고에 불과한 듯하다.

한눈에 봐도 차이 나는 용식의 눈빛 온도차. 쌍꺼풀 라인이 짙게 생길 정도로 초강력 눈빛을 발사하고 있다. '"눈을 왜 또 그렇게 뜨고 그랴?"란 소리가 나올 때마다 무슨 일이 벌어졌던 용식. 이번엔 어떤 결심을 하게 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방송 직후 공개 된 예고영상에서는 이상한 빈 병과 알 수 없는 시선 등 누군가가 동백을 지켜보고 있다는 의심스러운 정황이 계속되자 용식이 특단의 조치를 내렸다.

"제가요 까불이 잡아 보렵니다. 지가 감히 누구를 건드린 건지 잡아서 알려줘야죠"라며 연쇄살인마 까불이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2일 오후 10시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