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 견본주택 북새통…합리적 분양가 눈길


입력 2019.09.26 10:27 수정 2019.09.26 10:27        권이상 기자

20가지의 다양한 업무 지원 및 제휴 서비스 제공, 창업 여건 ‘탁월’

오피스 입주자 발코니 무상 제공, 9000만원 대 분양가로 책정

송도 씨워크인테라스 한라 조감도.ⓒ데일리안DB 송도 씨워크인테라스 한라 조감도.ⓒ데일리안DB

SD파트너스(시행)이 지난 20일 개관한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의 견본주택에 많은 인파가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개관 기간 동안 비가 오는 궂은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견본주택을 방문 사람들의 행렬이 이어졌다. 견본주택 내부에는 각 타입별 유니트를 둘러보려는 내방객으로 가득 찼고, 상담석에는 분양 상담을 위한 대기인원이 줄을 이었다.

방문객들은 송도에서 최초로 들어서는 도시형 생활 오피스라는 점과 합리적인 분양가라는 점에서 큰 관심을 보였다.

모델하우스를 방문한 김모씨(37살, 인천 남동구 거주)는 “이번에 1인 창업 준비중에 있어서 사무실을 한번 알아보던 중에 들렀다”며 “초소형 구조에 자본금도 많이 안 들고, 다양한 업무 및 제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리트가 상당하다”고 말했다.

실제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는 소규모 벤처창업자들이 최적화된 비즈니즈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된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9-8번지(국제업무단지 C6-1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는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연면적 9만3383㎡ 규모다.

전용면적 21~42㎡ 도시형 생활오피스 1242실과 상업시설 271실로 구성된다. 지상 1~4층은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3층은 문화 및 집회시설 4층은 글로벌 스마트 메디컬센터가 조성된다

특히 지상 5층에는 업무지원 공유시설인 야외 스카이 테라스, 접견실, 중•소회의실, OA실, 프라이빗부스 및 릴렉스룸 등 소형 오피스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기업 운영에 도움을 주는 카셰어링, 세무 및 회계∙법무∙금융 컨설팅, 통번역 서비스 등 업무지원, 제휴 서비스가 지원될 계획이다.

또한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는 초소형의 오피스로 구성돼 기업의 필요에 맞게 사무실 규모를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일부 입주 오피스에 발코니가 무상으로 제공되며, 여기에 전용면적 21㎡기준 9000만원대의 합리적 분양가로 높은 임대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상품적인 요소 외에 입지적인 요소도 잘 갖춰졌다. 먼저, 인천 지하철 1호선 인천국제업무지구역을 도보 3분에 이용할 수 있고 제2경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서울과 수도권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여기에 사업지 인근으로 송도내부순환노선 트램 1단계가 2026년 개통될 예정이다. 송도 트램 1단계는 인천글로벌캠퍼스~송도랜드마크시티를 연결하는 노선으로 교통 환경은 더욱 좋아진다.

이 밖에 송도국제도시 핵심입지에 위치한 만큼 달빛축제공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몰, 롯데몰, NC몰, 세브란스 병원, 아트센터인천 등 편의시설 및 문화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1코노미’ 트렌드에 1인 기업수가 늘면서 공유 오피스의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다”며 “이에 걸맞게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는 초소형 오피스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경제적 부담은 낮추고, 차별화된 업무지원 및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준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송도 씨워크 인테라스 한라'는 계약금 10%, 중도금 60%가 무이자 대출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78-5에 마련돼 있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