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투자증권, CMA 금리·캐시백 혜택 주는 ‘더모아 체크카드’ 출시


입력 2019.09.25 10:27 수정 2019.09.25 10:28        백서원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6일 신규 CMA 체크카드인 ‘더모아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6일 신규 CMA 체크카드인 ‘더모아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26일 신규 CMA 체크카드인 ‘더모아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이 거래 고객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내놓은 첫 자체 브랜드 체크카드다.

한국투자증권은 기존에는 전문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 종합자산관리계좌(CMA)를 연계하는 방식으로 체크카드를 내왔다. 최근 기존 제휴의 종료됨에 따라 은행보다 금리가 높은 CMA의 장점을 살리고 가맹점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줄 수 있는 자체 브랜드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

더모아 체크카드는 가맹점을 두루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카드다. 전월 사용실적과 상관없이 국내 가맹점 어디에서나 사용한 금액의 0.3%를 최대 월 1만원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카드 사용이 많은 대형마트∙ 커피전문점에서 이용한 건에 대해서는 5~7% 캐시백을 월 1만원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을 고려하면서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추구하는 20~40대 젊은 고객층에서 체크카드 활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더모아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드 출시일부터 11월 말까지 카드를 발급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카카오치약을 증정한다. 온라인 발급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지급한다. 발급 후 1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777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한다.

한국투자 더모아 체크카드는 한국투자증권 CMA계좌를 보유한 만 14세 이상 개인고객이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영업점 방문, 홈페이지, 모바일앱(한국투자주식)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