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 ‘팩 엑스포 2019’ 현장 방문


입력 2019.09.24 09:47 수정 2019.09.24 09:47        조재학 기자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오른쪽)이 자사 부스에서 SK종합화학 미국법인 직원으로부터 패키징 전시 제품(EAA)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SK종합화학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오른쪽)이 자사 부스에서 SK종합화학 미국법인 직원으로부터 패키징 전시 제품(EAA)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SK종합화학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이 ‘팩 엑스포 2019’ 현장을 방문, 고객사와의 협력 강화에 나섰다.

SK종합화학은 지난 23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팩 엑스포(PACK EXPO) 2019’에 참가하고 있다. 차세대 주력사업으로 육성 중인 패키징(Packaging) 주력 제품군을 전시하고 현지 고객맞이에 열을 올리고 있다.

행사 첫 날인 23일에는 나경수 SK종합화학 사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 주요 패키징 기업 부스를 참관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자사 제품을 소개하며 사업 협력도 다졌다.

나경수 사장은 현장에서 “미국 등 선진국일수록 고품질의 고부가 패키징 제품 시장의 성장 잠재력이 높다”며 “SK종합화학은 패키징 분야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 강화해 고객에게 원스톱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탑 티어(Top-tier) 패키징 회사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조재학 기자 (2jh@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재학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