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fmgt ‘루즈 파우더 매트’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21일 22:05:31
    LG생활건강, fmgt ‘루즈 파우더 매트’ 출시
    기사본문
    등록 : 2019-09-20 09:06
    이은정 기자(eu@dailian.co.kr)
    ▲ LG생활건강이 19 F/W 시즌을 겨냥해 트렌디한 립 컬러 위에 파우더를 처리한 듯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fmgt의 ‘루즈 파우더 매트’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19 F/W 시즌을 겨냥해 트렌디한 립 컬러 위에 파우더를 처리한 듯 보송하고 매트하게 마무리되는 fmgt의 ‘루즈 파우더 매트’를 출시했다.

    루즈 파우더 매트는 이번 가을∙겨울 메이크업 시즌에 트렌디한 립 메이크업으로 주목받는 파우더 매트 제형의 립스틱 제품으로, 마무리는 매트하지만 바를 때는 가볍고 부드럽게 컬러가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베이지, 코랄, 로즈 총 3가지의 MLBB 계열 컬러와 다양한 레드 계열 컬러를 경험할 수 있는 레드, 베리, 플럼까지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제품 용기 외관도 각각의 립 컬러에 따른 컬러를 적용하고, 제형과 같이 매트한 무광의 용기 소재를 채택했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F/W 시즌에는 매트 트렌드가 지속되는 한편, 입술이 편안한 컴포트 매트 립 메이크업이 유행할 예정”이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트렌디한 컬러까지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즈 파우더 매트를 포함한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데일리안 = 이은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