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일 갤럭시폴드 추가 예약판매 진행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11월 15일 16:40:54
    삼성전자, 20일 갤럭시폴드 추가 예약판매 진행
    SKT도 T월드다이렉트서 추가물량 예판
    기사본문
    등록 : 2019-09-19 08:50
    김은경 기자(ek@dailian.co.kr)
    ▲ 삼성전자 '갤럭시폴드'.ⓒ삼성전자

    SKT도 T월드다이렉트서 추가물량 예판

    삼성전자가 갤럭시폴드의 한정된 수량으로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되자 추가 예약에 나섰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삼성닷컴 홈페이지에서 20일 오전 0시 갤럭시폴드 자급제 모델의 추가 예약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전날 예약판매 물량은 27일부터 개통되고, 20일부터 진행하는 예약판매 물량은 10월 초부터 순차 개통된다.

    G마켓, 쿠팡, 하이마트 등에서 진행하는 자급제 온라인 물량도 같은 시간부터 다시 예약 구매를 할 수 있다.

    SK텔레콤도 이날 오전 11번가와 T월드다이렉트에서 추가물량 예약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입고 물량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역시 10월 초부터 개통이 가능하다.

    KT와 LG유플러스는 전날 배정 물량을 다 소화하고도 추가 물량 등을 고려해 계속 예약을 받고 있다.

    전날 삼성닷컴에서 진행된 갤럭시폴드 자급제 물량 2차 예약판매는 15분 이내에 종료됐다. 접속자가 대거 몰리면서 삼성닷컴에서는 한때 접속 지연 현상이 발생하기도 했다.

    갤럭시폴드 2차 예약 판매 물량은 삼성전자 자급제와 이통 3사에 배정된 물량을 합쳐 약 2만대 수준으로 관측된다. 이통사에 배정된 물량은 각 사별로 ‘수천 대’ 수준이어서 3사를 모두 합쳐도 1만대 이하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통사 관계자는 “고객들의 추가 물량 문의가 많은 만큼 계속해서 삼성전자와 협의를 통해 최대한 물량이 공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데일리안 = 김은경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