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트와이스 미나, 신곡 티저 '애틋한 눈빛'


입력 2019.09.14 11:57 수정 2019.09.14 11:57        부수정 기자
트와이스 미나가 컴백 티저에서 애틋한 분위기를 표현했다.ⓒJYP 트와이스 미나가 컴백 티저에서 애틋한 분위기를 표현했다.ⓒJYP

트와이스 미나가 컴백 티저에서 애틋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새 음반 'Feel Special'(필 스페셜)의 발매를 앞두고 멤버 개별 티저 영상을 공개 중인 트와이스는 14일 0시 미나의 비주얼 콘텐츠를 공개했다.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게재된 영상 속 미나는 화려한 스타일링을 고풍스럽게 소화해 탄성을 자아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촉촉한 눈망울은 신곡 'Feel Special'의 서정성을 극대화하며 컴백 기대감을 드높였다.

또 미나의 비주얼과 어우러진 가슴 벅찬 멜로디는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심장을 뛰게 했다. 미나는 새 앨범 작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의지를 보여주며 조심스럽게 합류를 결정했다.

23일 발매하는 'Feel Special'은 전작들과는 다른 새로운 메시지에 서정적인 느낌을 더했다. 박진영은 트와이스의 진솔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따뜻한 말 한마디가 위로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 곡을 작업했다.

여기에 'KNOCK KNOCK'(낙 낙)과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를 함께 작업한 이우민(collapsedone)이 편곡에 참여해 '12연속 히트' 사냥에 나선다.

완성도 높은 앨범 구현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특히 6번 트랙 '21:29'는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작사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려 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트와이스 미니 8집 'Feel Special'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