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서정희 딸' 서동주 "변호사 일 계속, 지칠 정도로 일해"


입력 2019.09.10 17:03 수정 2019.09.10 17:03        부수정 기자
방송인 서세원, 서정희의 딸이자 변호인 서동주가 연예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방송 활동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서동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세원, 서정희의 딸이자 변호인 서동주가 연예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방송 활동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서동주 인스타그램

방송인 서세원, 서정희의 딸이자 변호인 서동주가 연예기획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방송 활동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전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서동주 씨와 한 식구가 된다. 오는 10월 서동주 씨의 귀국과 동시에 정식 계약을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서동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대학 법대를 졸업하고 현재 퍼킨스 코이 로펌에서 일하는 중이다.

서동주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시지가 많이 와서 글을 올린다"며 "(방송 활동 외에) 변호사 일은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동주는 "내가 다니는 로펌은 미국에서도 가장 큰 로펌 중 한 곳이라 일을 엄청 많이 시킨다"며 "각자 1년에 채워야 하는 시간이 있어 못 채우면 잘릴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어 "물론 인스타에는 즐거운 사진만 올리니까 사진상으로는 늘 놀기만 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며 "하지만 제 주변 사람들은 잘 알다시피 실상은 지칠 정도로 일한다. 돈 잘 받으면서 일 잘 다니고 있다"고 말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