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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고객정보 업데이트로 중요정보 안내받고 선물도 챙기세요"


입력 2019.09.06 14:44 수정 2019.09.06 14:52        배근미 기자

9월 한 달 간 고객정보 업데이트 시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 자동 참여

"꼭 필요한 금융업무안내 못 받을 우려 있어…대고객 서비스 강화 차원"

새마을금고가 9월 한 달 동안 고객정보를 수정·추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가 9월 한 달 동안 고객정보를 수정·추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가 9월 한 달 동안 고객정보를 수정·추가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주소, 연락처 정보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들이 중요한 금융정보를 놓치지 않고 정확히 전달받는 것에 그 목적이 있다.

참여방법은 거래하는 새마을금고를 직접 방문해 창구에서 고객정보를 수정하거나 인터넷뱅킹 및 스마트폰 뱅킹에 접속해 개인정보관리 메뉴에서 고객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수정·추가하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된다.

새마을금고는 이벤트에 참여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교환 쿠폰(5,000원권)’을 휴대전화 번호로 전송할 예정이다. 새마을금고 거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기간인 9월이 지나면 10월 중으로 쿠폰이 지급된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고객 중 상당수가 과거 고객정보를 수정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꼭 필요한 금융업무 안내를 받지 못해 불이익이나 피해를 받을 수도 있다”며 고객서비스 강화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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