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니스프리, 9월 멤버십 데이 진행


입력 2019.09.05 10:12 수정 2019.09.05 10:12        이은정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이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이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이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이번 세일에는 ‘이니써바’라는 콘셉트 아래 신규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최대 1만점까지 뷰티 포인트로 100% 페이백이 진행된다.

환절기 집중하는 스킨케어 위주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스킨케어 제품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함께 쓰기 좋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 씨드세럼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에센스 ▲그린티 밸런싱 스킨&로션 ▲제주 왕벚꽃 톤업 크림&젤리 크림 등이 포함된다.

또한 멤버십 데이 기간 내에는 신제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부담 없이 사용해 볼 수 있다. 본품 구매 시 체험 샘플 7개를 증정하고, 샘플 사용 중 불만족할 경우 환불해주는 책임 환불 효능제를 시행한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제주 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이 함유된 밀착 보습 크림으로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한편, 멤버십 데이 마지막 날인 7일 오전 11시에는 ‘토스 행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