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JTI 코리아, 홍대 와이즈파크에 플룸테크 팝업스토어 오픈


입력 2019.09.03 15:15 수정 2019.09.03 15:15        최승근 기자
ⓒJTI 코리아 ⓒJTI 코리아

JTI 코리아는 홍대 와이즈파크(YZ Park)에 플룸테크(Ploom Tech)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달 30일까지 운영한다고 3일밝혔다.

플룸테크 팝업스토어는 플룸홈(Ploom Home) 서비스의 일환으로 하이브리드형 전자담배 플룸테크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플룸테크 팝업스토어는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홍대 와이즈파크(YZ Park)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추석 당일을 제외한 주말과 공휴일 모두 운영될 예정이다.

플룸테크 팝업스토어에서는 교육받은 플룸 앰버서더들이 제품 정보 제공 및 상담 서비스를 비롯하여 사후 관리 서비스(A/S) 등 고객별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플룸테크 제품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2주 동안 플룸테크 기기 대여가 가능하며, 현장에서 플룸테크 기기를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아크릴 스탠드, 컬러 마우스피스, 컬러 클립, 목걸이 중 액세서리 한 개가 증정된다.

한편 팝업스토어와 함께 플룸홈 서비스는 현재 서울지역 6개구의 편의점 GS25, 세븐일레븐, 미니 스톱을 비롯해 총 17개의 편의점에서 10월 중순까지 운영된다.

플룸테크는 담배잎을 태우지 않고 증기가 캡슐 속의 담뱃잎을 통과하면서 담배를 간접 가열하는 원리로, 최첨단 ‘저온 가열’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플룸테크는 냄새가 없어 사용자들이 주변에 피해를 끼치지 않고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는 현재 서울 일부 지역의 5000개 이상의 담배 소매점 및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플룸테크 스타터 키트(배터리, USB 충전기, 어댑터)의 소비자 가격은 3만5000원, 플룸테크 리필의 소비자 가격은 4500원이다. JTI코리아는 플룸테크 출시 기념으로 스타터키트와 마우스피스, 플룸테크를 수납할 수 있는 캐리케이스를 함께 담은 번들팩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