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위대한 쇼’ 송승헌, 무한반복 부르는 하드캐리 장면 3


입력 2019.08.31 17:27 수정 2019.08.31 16:30        스팟뉴스팀
tvN ‘위대한 쇼’ 송승헌이 물오른 코믹 하드캐리로 안방극장에 빅웃음을 선사했다. 조각 같은 외모를 버리고 선보인 코믹 열연이 시청자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했다.ⓒ tvN tvN ‘위대한 쇼’ 송승헌이 물오른 코믹 하드캐리로 안방극장에 빅웃음을 선사했다. 조각 같은 외모를 버리고 선보인 코믹 열연이 시청자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했다.ⓒ tvN

tvN ‘위대한 쇼’ 송승헌이 물오른 코믹 하드캐리로 안방극장에 빅웃음을 선사했다. 조각 같은 외모를 버리고 선보인 코믹 열연이 시청자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했다.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송승헌은 극 중 빼앗긴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맡았다.

# 1회. 송승헌 ‘참회의 삼보일배’

그야말로 송승헌의 코믹 하드캐리가 대 폭발한 장면. 송승헌이 부친의 고독사를 방치했다는 사실이 언론에 공개된 후 지지율이 곤두박질치자 국민 패륜아 이미지를 쇄신하기 위해 펼친 일생일대 베팅인 것. 쏟아지는 스포트라이트 아래 이마와 배를 일자로 땅에 맞닿은 채 “아버지 죄송합니다”를 목놓아 부르는 모습은 현실 정치인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점점 허기지고 지쳐가는 모습과 함께 멋짐을 아낌없이 내려놓은 삼보일배 장면은 송승헌의 진가를 제대로 빛나게 했다.

# 1회. 송승헌 ‘허세 甲 태풍찾기 삼만리’

송승헌의 미워할 수 없는 허세 스웨그가 분출한 장면. 송승헌은 시장에서 우연히 만난 노정의(한다정 역)가 자신에게 잃어버린 동생을 찾아달라 요청하자 이를 기회 삼아 “저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입니다”라며 자신의 존재감을 적극 어필해 웃음을 안겼다. 노정의의 말마다 시장이 울려 퍼지도록 자신을 어필하는 송승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예측불가 웃음과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매력을 선사했다.

# 2회. 송승헌 ‘웃픈 소변 봉변’

송승헌이 자신이 아끼던 상패에 담긴 김준(한태풍 역)의 소변을 뒤집어 써 현실 웃음을 터트리게 한 장면. 김준이 급하게 소변을 마려워하자 노정의는 급한 마음에 송승헌의 상패에 그의 소변을 담는다. 이후 상패를 들고 조심스레 화장실로 이동하던 노정의. 때마침 송승헌은 자신이 애지중지하는 상패를 낚아채는데 그 순간 정체불명의 물세례 봉변을 당하고 만다. 바로 상패에 담겨있던 김준의 소변. 그 와중에 입안으로 스며든 소변 맛에 얼굴을 꾸기는 송승헌의 쇼킹한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