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수협은행, Sh수산물 제조·가공업체론 출시


입력 2019.08.30 09:23 수정 2019.08.30 09:23        부광우 기자
Sh수협은행의 모델인 배우 조보아가 Sh수산물 제조·가공업체론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의 모델인 배우 조보아가 Sh수산물 제조·가공업체론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은 국산 수산물의 브랜드 가치 향상과 수산식품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에 발맞춰 수산물 제조 및 가공업체를 지원하는 Sh수산물 제조·가공업체론을 신규 출시했다.

Sh수산물 제조·가공업체론은 수산물 제조나 가공업을 2년 이상 영위한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를 위한 상품으로 담보인정비율을 최대 20% 상향해 대출가능 금액을 확대했으며, 근저당권 설정액 범위 내에서 담보대출의 최대 20%까지 추가 신용대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란 설명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한일어업협정 지연과 어획량 감소에 따른 어려움에 최근 일본 수출규제라는 악재까지 겹쳐 국내 수산업 전체가 위기에 빠진 상황에서 수협은행이 새롭게 출시한 Sh수산물 제조·가공업체론이 수산·어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해양수산 관련 신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국내 유일의 해양수산 전문은행으로서 제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