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C카드 "올 가을 해외 가맹점서 결제하면 최대 14만원 캐시백"


입력 2019.08.29 17:44 수정 2019.08.29 17:48        배근미 기자

BC유니온페이카드로 해외 가맹점서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캐시백 제공

추석 연휴간 해외 가맹점 1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원 캐시백 혜택

BC카드가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 플랫폼 ‘글로벌엔BC’를 통해 올 가을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BC카드 BC카드가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 플랫폼 ‘글로벌엔BC’를 통해 올 가을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BC카드

BC카드가 해외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 플랫폼 ‘글로벌엔BC’를 통해 올 가을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8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BC유니온페이 신용카드로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결제하는 고객에게 각각 15% 및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고객 1인당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 각각 누적 5만원까지 제공된다. 페이북(paybooc) 앱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 해외 여행이나 직구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캐시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BC신용 및 체크카드로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캐시백을 차등 제공한다. 페이북(paybooc) 앱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서유럽 가맹점 이용 고객을 위한 캐시백 혜택을 준비했다.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스페인과 포르투갈의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BC카드로 누적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까지 캐시백을 차등 제공한다. 페이북(paybooc) 앱 ‘#마이태그’로 이벤트를 태그하면 참여할 수 있다.

3가지 이벤트 모두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가령 추석연휴 기간 스페인에 위치한 의류 매장에서 BC유니온페이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9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고객 모두가 올 가을 ‘글로벌엔BC’ 플랫폼을 통해 알뜰하게 해외 가맹점을 이용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