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H돌핀' 역량 강화


입력 2019.08.29 16:13 수정 2019.08.29 16:13        박유진 기자
NH농협은행의 대학생 봉사단 'N돌핀' 7기에 참여한 대학생들이 역량강화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의 대학생 봉사단 'N돌핀' 7기에 참여한 대학생들이 역량강화 교육을 받고 있는 모습.ⓒ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29일 서울시 중구 소재 본사에서 'N돌핀 7기'의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N돌핀은 금융교육과 농촌·농업의 가치 홍보에 앞장서고자 농협은행이 만든 대학생 봉사단이다. 이번 교육에서는 상반기 활동내용을 정리하고, 우수 프로젝트를 선정해 시상한 뒤 금융교육을 진행했다.

또 농협은행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확산의 구심점 역할을 담당하는 '디지털 혁신 리더'들과 만나 은행 현직자와 대학생들이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다.

하종성 N돌핀 7기 단장 "여름방학을 맞아 참여하게 된 역량강화 교육은 매우 알차고 뜻깊은 것 같다"며 "남은 활동기간도 금융교육과 사회공헌에 에너지를 쏟는 N돌핀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들은 오는 11월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기간 청소년들의 진로멘토링과 농촌지역·다문화가정·새터민 등에 대한 금융교육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박유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