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현대카드, 신세계와 제휴 강화…'SSG.COM' 카드 등 2종 출시


입력 2019.08.29 09:16 수정 2019.08.29 09:22        배근미 기자

SSG.COM' 이용 시 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고 4% 신세계포인트 적립

‘이마트 e카드’ 업그레이드 출시...이마트 가맹점 및 생활편의영역 혜택

현대카드가 신세계그룹 산하의 e커머스 전문 기업인 'SSG.COM'과 'SSG.COM' 전용 PLCC 신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신세계그룹 산하의 e커머스 전문 기업인 'SSG.COM'과 'SSG.COM' 전용 PLCC 신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신세계그룹 산하의 e커머스 전문 기업인 'SSG.COM'과 'SSG.COM' 전용 PLCC 신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SSG.COM' 카드는 'SSG.COM'을 비롯해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벅스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신세계포인트에 집중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SSG.COM' 카드를 월 10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SSG.COM'에서 사용금액의 4%를 신세계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70만 원 이상 사용할 경우(100만 원 미만)에는 3%, 30만 원 이상 사용하면(70만 원 미만) 2%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커피, 주유, 편의점, 극장, 통신, 외식, 대중교통 등 생활편의 영역에서 월 10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사용금액의 5%가 적립되고, 70만 원 이상 사용할 경우(100만 원 미만)에는 4%, 30만 원 이상 사용하면(70만 원 미만) 3%가 신세계포인트로 적립된다. 생활편의 업종을 제외한 일반 가맹점에서는 월 30만 원 이상 사용할 경우 0.5%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앞서 지난 8월 14일 현대카드는 이마트와 함께 '이마트 e카드 Edition 2'를 출시했다. '이마트 e카드 Edition 2'는 최고 1.5%였던 기존 포인트 적립 혜택을 3배 이상 강화해 이마트 7대 가맹점과 생활편의 영역에서 사용 시 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고 5%의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일반가맹점에서는 월 30만 원 이상 사용 시 결제금액의 0.5%가 적립되고, 월 30만 원 미만 사용할 경우에는 0.1%의 신세계포인트가 적립된다.

이마트 7대 가맹점은 이마트와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24, 이마트 에브리데이, 신세계TV쇼핑,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이며, 생활편의 영역은 카페&베이커리(스타벅스/폴바셋/이디야/파리바게뜨/파리크라상/뚜레쥬르)와 통신, 대중교통(버스/지하철)이다.

'SSG.COM' 카드와 '이마트 e카드 Edition 2' 회원은 신세계포인트 서비스 외에도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와 컬처프로젝트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 할인과 현대카드 라이브러리 무료 입장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과 국내외겸용(MasterCard)이 모두 20000원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양사가 함께 운영하는 신용카드 상품인 PLCC를 통해 신세계그룹과 전략적 협력관계를 강화시켜 나가고 있다.”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파트너십을 통해 매출 증대와 고객 로열티 강화 등 윈윈(win-win) 효과를 창출하고, 고객에게는 더 큰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