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새드엔딩 아니길" 시청자 염원 속 '호텔 델루나' 시청률 1위


입력 2019.08.26 09:14 수정 2019.08.26 09:35        이한철 기자
'호텔 델루나'가 막판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결말을 향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tvN 방송 캡처. '호텔 델루나'가 막판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결말을 향한 궁금증도 증폭되고 있다. tvN 방송 캡처.

tvN '호텔 델루나' 떠난 이지은이 한 달 넘게 돌아오지 않았고, 여진구는 참아왔던 눈물을 터트렸다. "두 사람의 결말이 슬프지 않았으면 좋겠어"라는 시청자들의 염원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

25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호텔 델루나' 14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가구 평균 10%, 최고 11.3%로 케이블, 종편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에서는 평균 8.7%, 최고 9.8%를 기록하며 14회 연속 지상파 포함 전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유료플랫폼 전국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 장만월(이지은)은 긴 시간 고청명(이도현)과의 꼬여있던 매듭을 풀고 구찬성(여진구) 곁에서 안식을 찾았다. 그러나 작은 빛으로 남은 청명을 저승까지 데려다주고 "금방 올 거야"라던 만월이 한 달 넘게 돌아오지 않았고, 그 사이 월령수의 꽃들이 모두 져버렸다.

하지만 "꽃은 다 사라지지 않았다"라는 첫째 마고신(서이숙)의 목소리는 시청자들이 두 손 모아 염원하게 했다. 만월이 돌아오기를, 만월과 찬성의 결말이 슬프지 않기를 말이다.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두고 만월이 다시 다시 찬성의 곁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tvN '호텔 델루나'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