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성큼 다가온 추석" 카드업계, 연휴 앞두고 할인·경품 이벤트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21일 19:53:44
    "어느새 성큼 다가온 추석" 카드업계, 연휴 앞두고 할인·경품 이벤트
    우리카드, 귀성객 대상 열차 승차권 할인…KB 등은 모바일주유권 증정
    선물세트 구입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연휴 여행객들 위한 할인행사도
    기사본문
    등록 : 2019-08-25 06:00
    배근미 기자(athena3507@dailian.co.kr)
    우리카드, 귀성객 대상 열차 승차권 할인…KB 등은 모바일주유권 증정
    선물세트 구입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연휴 여행객들 위한 할인행사도


    ▲ 다음달 추석연휴를 앞두고 카드업계가 열차티켓부터 추석선물 구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연휴 기간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려는 관광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데일리안

    다음달 추석연휴를 앞두고 카드업계가 열차티켓부터 추석선물 구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연휴 기간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려는 관광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5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우리카드는 추석을 맞아 고향으로 떠나는 귀성객들을 위해 열차 승차권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리카드(법인·선불 제외)로 3만원 이상 승차권 결제 시 5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레일(~25일)과 SRT(~26일) 각각 소지카드 1장당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 전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먼저 해당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추석맞이 주유권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KB국민카드는 내달 10일까지 이벤트 응모 후 할부와 일시불 합산 30만원 이상 결제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00명에게 모바일주유권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도 내달 8일까지 일시불과 할부, 해외매출 합계 20만원 이상 이용객(응모 필수)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모바일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선물세트 구입 등 명절을 맞아 쇼핑에 나서는 이용객들을 잡기 위한 경쟁도 뜨겁다. 롯데카드는 추석을 맞이해 기프티샷 롯데모바일상품권 2600원 결제일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다음달 15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앱 기프티샷에서 롯데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을 앱카드로 구매시 2600원 결제일 할인이 적용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25일까지 GS25에서 KB국민카드로 추석 선물세트 사전 구매시 선물세트를 하나 더 주는 1+1 행사를 진행한다. 정육·수산·과일 등 17종과 CJ·동원·롯데 등 가공 통조림 상품 24종, 애경·LG·아모레 위생용품 등 19종이 대상이다.

    한편 현대카드는 추석연휴에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할인혜택을 준비했다. 이 달 31일까지 현대카드 회원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과 아고다에서 예약과 결제를 진행한 고객에게 각각 최고 15%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등에서는 프로모션 대상 노선 구매 시 해외 항공권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데일리안 = 배근미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