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레드벨벳 컴백, 비주얼 끝판왕 아이린 '심쿵'


입력 2019.08.17 13:47 수정 2019.08.17 10:50        김명신 기자
‘비주얼 끝판왕’ 레드벨벳 아이린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SM ‘비주얼 끝판왕’ 레드벨벳 아이린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SM

‘비주얼 끝판왕’ 레드벨벳 아이린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어 화제다.

톡톡 튀는 서머송 ‘음파음파 (Umpah Umpah)’로 컴백하는 레드벨벳(Red Velvet,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은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압도적 비주얼과 고혹적인 눈빛이 돋보이는 아이린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레드벨벳 SNS 공식 계정에서는 새 앨범 수록곡 ‘Ladies Night’(레이디스 나이트)의 하이라이트 음원도 만날 수 있으며, 이 곡은 펑키한 리듬과 화려한 브라스 연주,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 등이 레드벨벳의 달콤한 보컬과 조화를 이룬 R&B 팝 장르 곡으로, 눈빛만으로도 통하는 친구들과 오랜만에 모여 소소한 일상을 나누는 한여름 밤의 이야기를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레드벨벳의 새 미니앨범 ‘‘The ReVe Festival’ Day 2’(‘더 리브 페스티벌’ 데이 2)는 8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명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