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말랑이와 함께하는 손 씻기 캠페인


입력 2019.08.16 10:04 수정 2019.08.16 10:04        이은정 기자
애경산업의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전국의 초, 중,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질병예방을 위해 ‘말랑말랑 즐거운 손 씻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전국의 초, 중,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질병예방을 위해 ‘말랑말랑 즐거운 손 씻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전국의 초, 중,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질병예방을 위해 ‘말랑말랑 즐거운 손 씻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말랑말랑 즐거운 손 씻기 캠페인은 애경산업 샤워메이트와 교육 플랫폼 ‘클래스팅’이 함께하는 개인위생 관리를 위한 캠페인이다.

샤워메이트는 클래스팅과 함께 청소년들에게 질병예방의 첫 단계인 손 씻기의 중요성을 상기시키고, 올바른 손 씻기 방법을 전파하고자 손 씻기 캠페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클래스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말랑말랑 즐거운 손 씻기’ 게시물을 각 학급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학급 중 50곳을 선정해 애경산업 샤워메이트 버블 핸드워시 400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학교 등 사람이 많은 공공장소는 개인위생이 가장 중요하고 손만 잘 씻어도 감염성 질병을 절반으로 예방할 수 있다”며 “청소년들이 깨끗한 손 씻기를 생활화 할 수 있도록 교직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은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