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채팅으로 만난 50대 여성 양손 묶고 살해한 30대 구속


입력 2019.08.15 10:46 수정 2019.08.15 10:46        스팟뉴스팀
인터넷 채팅으로 만난 중년 여성을 모텔에서 살해하고 도주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구속됐다.(자료사진) ⓒ연합뉴스 인터넷 채팅으로 만난 중년 여성을 모텔에서 살해하고 도주한 30대 남성이 경찰에 구속됐다.(자료사진) ⓒ연합뉴스

인터넷 채팅으로 만난 중년 여성을 모텔에서 살해하고 달아난 30대 남성이 경찰에 구속됐다.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는 지난 14일 강도살인 혐의로 A(35·남)씨를 구속했다.

최성수 인천지법 부천지원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오후 열린 A씨의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주거가 일정하지 않아 도주할 우려가 있다"며 구속 영장을 발부했다.

A씨는 지난 12일 오전 부천시 심곡동 한 모텔에서 B(58·여)씨의 양손을 묶고서 목을 졸라 숨지게 한 뒤 현금 8만원을 빼앗아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낮 12시29분 숨진 상태로 모텔 직원에 의해 발견됐다. 얼굴 부위에 멍이 들어 있었고 양손은 몸 앞으로 묶인 상태였다.

경찰은 살인 사건으로 판단하고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을 분석해 같은 날 오후 4시 서울에서 A씨를 붙잡았다.

A씨는 사건 발생 전날인 지난 11일 오후 7시 이 모텔에 혼자 입실했으며 B씨는 다음날 오전 2시 A씨가 투숙한 방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됐다.

조사 결과 A씨는 인터넷 채팅으로 B씨와 연락하다가 모텔로 불러 범행한 뒤 도주했다. A씨는 "금품을 빼앗기 위해 B씨 양손을 줄로 묶은 뒤 목을 졸랐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훔친 8만원 중 일부는 생활비로 쓰고 나머지는 갖고 있었다"며 "정확한 범행 시점과 도주 경로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