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 2030 젊은층 겨냥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실시간 뉴스
    최종편집시간 : 2019년 08월 26일 17:40:30
    MG새마을금고, 2030 젊은층 겨냥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
    '위 베어 베어스' 캐릭터 통해 상품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
    기사본문
    등록 : 2019-08-14 09:52
    배근미 기자(athena3507@dailian.co.kr)
    ▲ ⓒ새마을금고

    새마을금고가 BC카드와 손을 잡고 체크카드 신상품 ‘ON체크카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첫 출시된 이번 상품은 카툰네트워크(Cartoon Network)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We Bare Bears)’ 캐릭터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젊은층을 겨냥한 것이 특징이다.

    ‘위 베어 베어스’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사가 2015년부터 방영하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그리즐리’, ‘판다’, ‘아이스베어’ 곰 삼형제의 유쾌한 일상과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엉뚱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통해 새 옷을 입게 된 'ON체크카드'는 온라인 간편결제 할인서비스 특화 상품으로 지난 2018년 출시된 이후 20~30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새마을금고 관계자는 "BC카드가 2030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 TOP3’에 ‘위 베어 베어스’가 들어갈 정도로 젊은 층들의 호응이 있는 캐릭터"라면서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통해 새마을금고 MG체크카드의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젊은 회원 유치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데일리안 = 배근미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