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우빈 커피차 선물 "신민아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


입력 2019.08.12 16:50 수정 2019.08.12 16:50        이한철 기자
배우 김우빈이 드라마 ‘보좌관’ 촬영현장에 커피차를 보내 연인 신민아를 응원했다. ⓒ 싸이더스HQ 배우 김우빈이 드라마 ‘보좌관’ 촬영현장에 커피차를 보내 연인 신민아를 응원했다. ⓒ 싸이더스HQ

배우 김우빈이 연인 신민아가 출연 중인 JTBC 드라마 ‘보좌관’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보내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12일 한 커피차 업체는 공식 SNS를 통해 “신민아 배우님께 서포트럭을 선물을 해주신 김우빈 배우님. 드라마 보좌관 촬영장의 많은 스태프분들과 배우분들에게 김우빈 배우님의 정성을 가득 담은 서포트럭이 도착했다”고 전했다.

이어 “폭염경보에도 직접 나오셔서 인증샷도 찍고 가셨어요. 김우빈 배우님이 직접 적어주신 귀염뽀짝한 현수막 문구에 기분이 좋아보이셨답니다. 스태프분들의 부러움 가득 받으신 건 안 비밀”이라고 덧붙였다.

업체 측이 공개한 사진에는 김우빈이 신민아를 위해 보낸 커피차의 모습이 담겨 있다. 현수막에는 '특히 신민아님♥ 아주 많이 응원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015년 7월 열애를 인정한 뒤 4년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김우빈은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으며, 신민아는 그의 곁을 지키며 투병생활에 가장 큰 힘이 됐다는 후문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