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투자증권, ‘창립 50주년 기념 대고객 이벤트 시즌3’ 진행


입력 2019.08.12 16:09 수정 2019.08.12 16:09        백서원 기자
NH투자증권은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이라는 컨셉으로, NH투자증권의 고객이 투자 경험이 없는 친구에게 일명 ‘투자여행 KIT’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이라는 컨셉으로, NH투자증권의 고객이 투자 경험이 없는 친구에게 일명 ‘투자여행 KIT’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친구와 함께 떠나는 투자여행’이라는 컨셉으로, NH투자증권의 고객이 투자 경험이 없는 친구에게 일명 ‘투자여행 KIT’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NH투자증권의 기존고객이 QV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및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투자여행 KIT’ 선물하기 이벤트를 신청하면 친구에게 첫 투자의 응원 메시지와 KIT 수령 장소 등록 SMS가 발송된다. 친구가 KIT를 배송 받을 주소를 직접 등록하면 ‘투자여행 KIT’를 택배로 배송 받게 된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투자여행 KIT’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여행’이라는 컨셉에 맞게 고급 여권지갑과 펜 등 여행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와 투자 방법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낸 매뉴얼로 구성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매뉴얼의 경우 실제 비행기 탑승권과 유사해 재미를 더한다. 또 이벤트를 신청한 기존 고객에게도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이 지급된다.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이달 말까지 진행되지만 선착순 1000명 도달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투자여행 KIT’를 받은 고객 중 신규로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투자지원금 명목으로 현금 1만원을 신규 개설계좌로 송금해주는 이벤트와 ‘투자여행 KIT’ 인증 사진을 NH투자증권 블로그에 업로드 하면 총 50명을 추첨해 달러북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은 “‘투자는 누구나 하는 거야’라는 당사의 광고 카피처럼 고객들이 자신의 친구, 지인, 가족에게 투자의 필연성에 대한 메시지를 직접 전달할 수는 없을까 고민했다”며 “‘투자, 문화가 되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과 공유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