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멜로가 체질' 천우희 "무조건 출연하고 싶었다"


입력 2019.08.08 15:11 수정 2019.08.08 15:19        부수정 기자
배우 천우희가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천우희가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배우 천우희가 JTBC 새 금토극 '멜로가 체질'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멜로가 체질' 제작발표회에서 그는 "영화에서 어둡고, 무거운 역할을 해오며 내면을 보여줬다"며 "이번에는 재밌고 즐거워하며 촬영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천우희는 감정 기복이 활발한 '똘끼 만렙' 드라마 작가 임진주 역을 맡는다. 주로 스크린에서 강렬한 연기를 해오다이번 드라마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천우희는 "세 여성이 이야기의 중심이 되고, 이들이 각자의 이야기를 하나씩 풀어가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이병헌 감독과 호흡도 궁금했다"고 밝혔다.

이어 "30대에 생각할 수 있는 관계, 지위, 고민, 삶 등이 드라마에 녹아 있어 공감했다. 무조건 하고 싶었다"며 "내 평소 모습, 연기적인 부분도 담겨 있다. 그간 작품을 통해 저를 봐주신 분들의 반응이 기대된다"고 미소 지었다.

'멜로가 체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릴 코믹드라마다. 영화 '극한직업'으로 천만 감독 반열에 오른 이병헌 감독이 연출하고,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 안재홍 공명 등이 출연한다.

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