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유럽 진출’ 황의조 활약, 국내 안방극장 생중계 확정


입력 2019.08.06 09:46 수정 2019.08.06 09:46        데일리안 스포츠 = 김평호 기자

SBS스포츠, ‘황의조-석현준 활약’ 리그1 단독 생중계

유럽 무대에 진출한 황의조의 활약을 국내 축구팬들도 볼 수 있게 됐다. ⓒ SBS스포츠 유럽 무대에 진출한 황의조의 활약을 국내 축구팬들도 볼 수 있게 됐다. ⓒ SBS스포츠

유럽 무대에 진출한 황의조의 활약을 국내 축구팬들도 볼 수 있게 됐다.

스포츠채널 SBS스포츠는 2019-20 시즌부터 프랑스 1부 리그인 리그1을 단독으로 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오는 10일부터 시작되는 1라운드 경기 중에는 황의조의 소속팀 보르도가 앙제와 맞붙는 경기가 생중계로 편성돼 있다. 프랑스 명문 파리 생 제르망(이하 PSG)와 님 올랭피크의 경기 역시 생중계된다.

리그1은 최근 황의조가 보르도와 연봉 180만 유로에 4년 계약을 맺고 유럽 무대에 진출하며 국내 해외축구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리그다.

황의조는 최근 프리시즌 친선경기에 선발 출전해 데뷔골을 터뜨리며 존재감을 알렸고, 시즌 개막 후에도 보르도의 핵심 공격수로 뛸 것으로 보인다.

황의조 뿐 아니라 석현준 역시 리그1 출격을 앞두고 있어 이번 시즌에는 코리안리거 맞대결 역시 기대해 볼 만 하다. 석현준은 지난 시즌 스타드 드 랭스에 입단해 3골을 기록했으며, 두 번째 시즌을 맞아 본격 활약을 해 줄 것으로 점쳐진다.

리그1에는 한국 선수 외에도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포진해 있어 화려한 공격수들의 플레이를 보는 재미 또한 기다리고 있다. 프랑스 대표 구단으로 꼽히는 PSG에는 세계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네이마르, 음바페 등이 막강한 전력을 형성하고 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