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호반건설, ‘호반써밋’ 신규 TV CF 캠페인 눈길


입력 2019.08.02 17:24 수정 2019.08.02 17:27        권이상 기자
호반건설 TV CF 모습. ⓒ호반건설 호반건설 TV CF 모습. ⓒ호반건설


최근 M&A 시장의 단골손님으로 알려진 호반건설은 2019년 시공능력평가에서 창사 이래 처음 10대 건설사에 진입했다.

지난달 29일 국토교통부는 전국 6만1559개 종합건설업체의 공사실적과 경영상태, 기술능력, 신인도 등을 종합 평가한 결과 호반건설이 4조4208억원으로 시공능력평가 10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런 호반건설이 최근 새로운 TV CF를 공개해 다시 주목받고 있다. 호반건설은 2015년부터 4년간 ‘지은이 호반건설’ TV CF 캠페인을 진행했다.

건설광고 비수기에도 꾸준하게 TV 캠페인을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해 왔다. 이번 광고는 지난 3월 리뉴얼 발표한 ‘호반써밋’의 브랜드 광고로 고급스러운 영상과 카피가 눈길을 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광고는 ‘더 완벽한 프리미엄 라이프의 시작’이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고객들의 꿈을 실현해 가는 공간이 ‘호반써밋’임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의 ‘호반써밋’ 광고는 누구나 더 나은 삶을 살고 싶다는 꿈이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꿈을 낮은 곳에 두지 마라. 그곳은 당신이 이미 지나친 곳이니’ 라는 문구로 시작하는 광고는 독서와 운동, 산책 등의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 등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누리는 사람들의 이미지를 다양하게 보여준다.

이어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은 당신의 꿈을, 우리의 이름에 새겼다.’라는 힘 있는 목소리와 함께 호반써밋의 로고가 등장한다. 그리고 ‘더 완벽한 프리미엄 라이프의 시작’ 카피와 호반써밋 BI(Brand Identity)로 마무리 된다. 이번 브랜드 광고는 호반그룹(건설계열)의 집에 대한 철학을 직접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호반건설의 건설계열은 하반기에 호반산업의 위례신도시(송파권역)에 ‘호반써밋 송파I’ 689가구, 호반건설의 ‘호반써밋 송파II’ 700가구, 평택고덕국제화도시에 ‘호반써밋 고덕’ 658가구, 신정 2-2구역 407가구 등을 공급할 예정이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