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타필드, 여름방학 시즌 ‘스캉스 키즈 투어’ 개최


입력 2019.08.02 16:00 수정 2019.08.02 16:00        최승근 기자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스캉스(스타필드+바캉스) 키즈 투어’를 개최한다.

스타필드 ‘스캉스 키즈 투어’는 무더위를 피해 아이들과 함께 스타필드를 찾는 몰캉스족이 늘어남에 따라 방문하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키즈테인먼트(키즈+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공연은 스타필드 전 지점(하남, 고양, 코엑스몰)에서 열리며, 요일 별로 뮤지컬, 놀이극, 서커스 등 각기 다른 공연이 준비돼 있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먼저, 스타필드 하남은 8월 11일, 고양은 8월 18일까지 각각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에 걸쳐 진행한다. 대표 공연으로는 여자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공주와 일곱 난장이’ 가족 뮤지컬, 아이들이 공연에 직접 참여하는 ‘개미와 베짱이’ 참여 놀이극, 귀여운 인형들이 등장하는 ‘내 친구 번개야’ 인형극 등이 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8월 4일, 11일, 18일, 총 3일간 ‘춤추는 프린세스’ 가족 라이브 뮤지컬, ‘더 해프닝 쇼’ 서커스, ‘공룡 애니멀 쇼’ 마술쇼가 열려 주말 나들이 나온 가족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연 관람 후 발길을 돌리기 아쉬운 아이들을 위해 다양한 캐릭터 행사도 준비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인기 캐릭터 ‘오구’ 팝업스토어가 오는 11일까지 열린다. 팝업스토어 방문 시, 캐릭터 ‘오구’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오구 작가 팬사인회, 오구 캐릭터 컬러링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서는 오는 18일까지 CJ ENM 투니버스의 인기 캐릭터 ‘신비아파트’와 굿즈샵 ‘티빙몰’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신비아파트 인기 캐릭터 상품 매장과 더불어 신비 캐릭터 컬러링 이벤트, 투니버스 신작 ‘벅스봇 이그니션’ 완구 체험존, 신서유기 포토존 이벤트도 마련했다.

왕이윤 신세계프라퍼티 마케팅팀 과장은 "몰캉스가 새로운 휴가 트렌드로 자리매김하면서 방학을 맞아 자녀와 함께 스타필드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색다른 키즈 공연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공연 관람부터 쇼핑, 레저, 휴식까지 모두 가능한 스타필드에서 올여름, 아이들과 시원한 바캉스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